Game news
넥슨 게임 3종 광복절 맞이 이벤트 실시
Odem
2011. 8. 13. 11:32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4종(바람의나라, 비엔비, 카트라이더)에서 광복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서는 오는 15일 비엔비의 NPC인 ‘다크히어로’, ‘블루몽’, ‘미스터포춘’이 모든 맵에 등장하는 ‘NPC 대출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NPC를 사냥한 유저에게는 ‘다크히어로’ 의상과 머리, ‘아기펭귄 모자’, ‘지존권’, ‘부활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경험치 및 게임 머니(‘루찌’)를 200% 추가 제공하는 ‘핫(HOT)타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포뮬러 모드’나 신규 트랙 3종(‘브라질 서킷’, ‘차이나 서안 병마용2’, ‘빌리지 고가의 질주2’)을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포인트(RP)와 게임 머니(루찌)를 20% 추가 지급하며, 광복절 하루 동안 모든 유저에게 태극문양이 새겨진 ‘태극기 핸드봉’ 아이템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광복절 기념 ‘남북무한 이벤트’ 및 ‘사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남북대전’에 참가하여 서로 상대편의 보스를 먼저 쓰러뜨리는 유저들에게, ‘용무기 6검’ 등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맵에 입장하여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전설무기’, ‘쇄자황금투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출저 - 아이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