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제1회 토너먼트 대회 진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미니파이터>가 최고수를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미니파이터>가 진행하는 첫 공식 토너먼트 대회로 8월 13일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8월 21일에는 오프라인 본선이 진행되고 참가자 및 입상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총 84명이 참가하는 온라인 예선전은 한번 패하면 끝나는 단판 경기로 진행돼,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치열한 신경전이 예상된다. 예선전에서 사용한 캐릭터는 본선 진출시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규칙이다.
또한, 8월 21일 펼쳐지는 오프라인 본선전에는 <미니파이터> 일반 이용자들도 자유롭게 참가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이번 대회에 참가 신청을 했지만 선발되지 못한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현재 <미니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에는 온라인 예선전 대진표가 공개돼 긴장감을 더하고 있으며, 본선 진출자 및 대전 일정은 8월 16일 공개된다.
CJ E&M 넷마블 퍼블7사업부 김중완 사업부장은 “<미니파이터> 최고의 고수를 가리는 이번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 해주신 모든 이용자들께 감사 드리며,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 속에 대회가 아닌 축제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파이터>는 7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8월 24일까지 게임에 다시 접속하면, 게임 아이템인 각성 캐릭터 카드와 희귀 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니파이터>와 제1회 토너먼트 대회 진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출저 - 아이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