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이 선택한 최고의 주말 이벤트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6주년 기념 다시하기 이벤트에서 ‘버닝피로도’ 이벤트가 18일 최종 1위로 선정되었다.
 

‘버닝피로도’ 이벤트는 지난 6년간 진행된 게임 이벤트 중 유저들이 꼽은 가장 해보고 싶은 최고의 이벤트로, 지난 11일부터 ‘던파 6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투표가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게임 내에서 진행되며, 플레이 도중 소모되는 캐릭터의 피로도에 따라 ‘경험치’, ‘스탯’, ‘스킬 레벨’ 등 총 다섯 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의 이정헌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투표를 통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인기 이벤트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게임 혜택과 함께 지난 추억도 되새겨 보는 즐거운 시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던파>에서는 오는 25일까지 ‘6주년 기념 모자 아바타 제공’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 6주년 기념 퀘스트을 성공할 때마다 각기 다른 ‘6주년 기념 칭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제공을 통해 유저들의 플레이를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저 - 아이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