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엠게임 『아르고』 서비스 1주년 맞이해 기념 이벤트 개최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중인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가 오늘 8월 5일(금)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 8월 5일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아르고>는 미래형 판타지라는 컨셉 아래 스팀펑크 스타일의 독특하고 다양한 이동수단(탑승물)과 거대전차, 부스터 기능을 가진 캐릭터 백팩 등을 활용하여 치열한 자원전쟁을 구현한 MMORPG이다.
 

<아르고>는 지난해 말 일본을 시작으로 러시아, 유럽 및 북미 등 현재 35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중국에 수출 계약을 완료하고 현지화 작업을 준비하는 등 빠른 속도로 해외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이에 엠게임은 아르고 1주년을 맞이하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먼저 같은 종족간에도 실시간 자동 매칭 시스템을 통해서 파티플레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용사의 혼’을 선보였다. 캐릭터의 레벨이 30 이상이면 누구나 3~5명까지 팀을 이루어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할 경우 ‘아젠의 용사 메달’ 아이템을 비롯하여 ‘화성인의 후예, 아레나의 혜성’ 등 명예 호칭과 함께 캐릭터 능력치 상승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1일(목)까지 1주년을 기념하는 생일 파티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 3시간 이상 플레이, 목표 레벨 달성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부활, 강화, 귀환, 장비세트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엠게임의 게임서비스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지난해 여름 성수기 시즌을 장식했던 <아르고>가 어느덧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되었다”며 “한국뿐 아니라 세계시장으로 뻗어갈 수 있도록 게임을 아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아르고>의 재미 요소인 다양한 전투시스템을 계속 변화시켜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arg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저 - 아이러브